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뷰티

[마녀공장] 피부 자극 없는 각질 제거제 퓨어아쿠아 필링 젤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남기는 솔직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러브 듀엣입니다 :-)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기초라인 화장품을

찾기는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입소문에 다들 좋다 하는 화장품이라도

나한테 맞지 않는 화장품이라면 아무리

좋다고 한들 사용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믿고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는

마녀공장 제품인데요.

여기서 구매한 제품은 전부 실패 없이

저한테 잘 맞았고, 트러블 나는 것 없이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구매한 제품은 퓨어 클렌징 밀크와

퓨어 아쿠아 필링 젤,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인데

사용 중인 클렌징 폼이 있어서

오늘은 필링 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면 이렇게

제품은 뽁뽁이로 안전하게 쌓여서 와요.

게다가 1회용 샘플들이 가득가득!!!

샘플을 사용했다가 너무 좋아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걸 알고 이렇게

많이 보내주는 건지 종류별로 보내주네요.

 

 

 

퓨어 아쿠아 필링 젤 :: 정가 12,000원
- 수분 보유 능력이 높은 필링 성분 PHA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주는 필링 젤

퓨어 클렌징 밀크     :: 정가 20,000원
- 신선한 우유를 녹여낸 듯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의 저자극 클렌징

 

 

 

마녀공장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소개는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제품이 노란색이어서 깔맞춤으로 박스도

같이 노란색으로 디자인되어 있나 봐요..

Hello! 라는 문구가 너무 깜찍해요

 

마녀공장 제품의 특이한 점은 제품의 박스

겉면에 개봉 라인이 있다는 거예요!!

모서리를 잡고 천천히 아래로 뜯어 주세요.

라는 문구를 따라서 뜯어주면

박스 안에도 자세한 설명들이 나와 있어요.

박스 하나라도 세세하게 신경 쓴 게 보여요.

 

 

 

 

저는 피부 타입이 민감성으로 예민하고

잘 붉어지며 생리 전에는 트러블도 자주

올라오곤 해서 피부가 더 예민해질까 봐

각질 제거를 잘 안 하는 편이에요.

현재는 어린아이 둘을 케어하느라

색조 화장하는 날이 손에 꼽을 정도로

안 하고 있는 데다가,

얼굴에 바르는 것은 스킨, 로션, 크림

이렇게 기초라인 정도라서 굳이 각질

제거를 해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 만나고 나서

생각이 확 달라졌어요.

필링 젤 형태는 사진과 같아요!

색깔은 레몬색을 띠고

점성도 꽤 있어요.

전 손등에 바르자마자

레몬 슬러쉬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맛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향에 좀 민감한 편인데

합성 향료를 넣지 않고 오직

자연 유래 향으로만 넣어서 그런지

제품 자체의 향이 인위적이거나

거북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향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이게 무슨 향이지? 하고 찾아봤더니

일랑일랑과 자스민 꽃내음이라고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네요.

 

필링 젤 사용방법은

클렌징 폼으로 먼저 얼굴을 세안한 후

그대로 얼굴에 물기가 좀 있는 상태로

문질문질 해주시면 됩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해봤는데

있는 게 훨씬 더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잘 되는 느낌이었어요.

 

필링 젤을 하고 난 후의 피부 느낌은

하기 전과 완전 다르더라고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는데도

매끈매끈하니

~ 이래서 각질 제거가 필요하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PHA 성분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 같아요.

AHA, BHA 보다 입자 크기가 큰 PHA

피부에 흡수되어서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원리예요.

 

하지만 너무 잦은 사용은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갈 수 있으니

1, 2회 정도로만 사용을

권장하고 있답니다.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시는 분!

자극 없는 순한 필링 젤을 찾고 계신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