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육아

[아기 칫솔] 래디어스 토츠 어린이 / 유아 칫솔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남기는 솔직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러브 듀엣입니다 :-)

오늘은 어린이/유아 칫솔에 대해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사용하는 제품을 고를 때

무얼 제일 고려하시나요?

저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안전을 제일 우선시 하게 돼요.

그러다가 인터넷 서핑 중에 찾게 된 토츠

칫솔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토츠 칫솔은 미국 브랜드

래디어스(Radius)에서 제조한 어린이

칫솔이에요.

사용 권장 연령은 18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가 사용하는 칫솔은 금방 솔이

벌어져서 자주 교환해주게 돼요.

그래서 한번 구매할 때

많이 사 놓는 편이랍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어린이 제품

공통안전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은

칫솔이어서 더욱 믿을 수 있죠.

 

 

 

안전한 재질(BPA FREE)의 손잡이와

프리미엄 엑스트라 소프트(식물성 나일론

100%) 칫솔모와 칫솔모의 모양이 둥글게

되어있어서 18개월 이상 어린아이의 서툰

칫솔질에도 치아와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았어요.

 

근데 유아가 사용하는 부드러운 칫솔모라

그래서인지 사용하고 얼마 안 지나서

솔이 양쪽으로 다 벌어지더라구요.

한달도 다 못 썼는데 그렇게 벌어지는

솔을 보고 놀라긴 했어요.

오래 사용하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금방 닳아지는 칫솔이라는 것.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는 아이의 손에 꼭 맞는, 마치 장난감처럼

아이의 흥미를 끄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에서도 별이가 직접 칫솔을 잡고 있는

사진인데 편하게 잡고 양치를 해요.

무엇이든 스스로 하고 싶어 하는 요즘에

칫솔을 잘 잡고 같이 양치하는 행동을

보여주면 잘 따라 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사실 처음에 양치를 알려줄 때는 아이가 안

하려고 하기도 해요. 초반에는 거부도 많이

하고 제가 해주는게 대부분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혼자 하겠다고 치카~ 치카~”

하고 말하면서 양치하자고

먼저 말하곤 해요.

 

토츠 칫솔은 색상이 알록달록하게 컬러가

다양해서 사용할 때마다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